노란색 닭고기 삶는 방법, 바삭한 껍질이 깨지지 않습니다.

Ngày đăng: 25/12/2014

[IMG] https://media2.ola88.com/images/1/122020/22020121921215795.jpg [/ IMG]

삶은 닭고기는 매일 많은 가정에서 친숙한 요리이지만, 껍질이 바삭하고 노란색이 아름답고 갈라지지 않을 때까지 모든 사람이 요리하는 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.

-준비

다음 재료를 준비합니다 : 치킨 펙과 깨끗이, 생강, 양파, 닭 지방, 강황. 고기를 꽉 차고 아름답게 자르려면 닭고기를 제거하거나 판매원에게 닭고기를 제거하고 씻으라고 요청해야합니다. 특히 세탁시 물이 흐려지지 않고 분비물이 닭에 달라 붙지 않도록 날씨를 씻어야한다.

- 삶은 닭

냄비에 닭고기를 넣고 찬물로 채 웁니다. 불을 끓이십시오. 너무 크게 끓으면 피부가 쉽게 갈라 지므로 끓이지 마십시오. 이때 거품을 제거하고 7-8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.

생강 뿌리 1 개, 양파 1 개를 구운 다음 닭고기 국물 냄비에 으깬 다음 다시 끓입니다 (양파, 생강을 넣지 않으려면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음). 닭이 어린 닭이면 5 분 끓이고, 조금 오래된 닭이면 10 분 끓인다. 그런 다음 불을 끄고 냄비를 덮고 닭고기를 물에 5 분 동안 담그십시오.

닭이 익 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젓가락을 사용하여 닭을 찌를 수 있으며, 젓가락이 쉽게 뚫리면 나오는 물이 빨 갛지 않습니다.

바삭한 닭 껍질 :

바삭 바삭한 닭 껍질을 원하신다면 집어 들었을 때 아주 찬물에 떨어 뜨리고 시원 할 때 꺼내서 말리십시오.

아름다운 노란 닭을 위해

강황을 약간 으깨고 물을 짜서 프라이드 치킨 지방을 섞습니다. 닭의 물기가 빠졌을 때,이 혼합물을 닭 껍질 위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. 삶은 닭고기가 윤기 있고 매끄럽고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.

닭을 넣기 전에 물을 끓이는 것도 가능하다는 경험을 공유하는 여성들도 있습니다. 닭고기를 넣은 후 물을 다시 끓여서 약한 불을 켜고 약 8-10 분 안에 닭고기를 약 60 % 만 끓입니다. 그런 다음 불을 끄고 닭고기를 냄비에 10 분 더 담근다. Sa거기에서 닭고기를 꺼내 찬물로 씻어 껍질을 바삭하고 깨끗하게 한 다음 물기를 제거하십시오. 이런 식으로 닭고기는 여전히 맛있습니다.

노트 :

-끓일 때 물이 닭을 덮을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닭을 끓이고 끓일 때 닭을 1-2 번 돌려야합니다.

-반숙이면 각 유형을 약 3 ~ 5 분 끓이고 땜질하는 시간을 줄입니다.

Ola88.com

Đăng nhập để bình luận:


Bài liên quan